인천경제청 ‘시민과 함께하는 호기심 마켓’ 열린다
인천경제청 ‘시민과 함께하는 호기심 마켓’ 열린다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4~15일, 인천스타트업파크서...사이언스 매직쇼 공연·호기심 자극 마술 체험 등 마련
‘시민들과 함께하는 스파크 통했다!-호기심 마켓’ 포스터. [이미지제공=인천경제청]

[인천=팍스경제TV]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재)인천테크노파크는 14~15일 이틀간 인천스타트업파크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스파크 통했다! 호기심 마켓’ 행사를 연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이 인천스타트업파크를 가까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시민들에게 열린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행사에선 시민과 스타트업 가족을 대상으로 △과학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사이언스 매직쇼 공연 △호기심 자극 마술 배우기 △과학 곤충 도감과 화산 모형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또한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그리기 및 에어바운스 등 스포츠 놀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어린이 플리마켓 등도 열립니다.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각 프로그램은 시작 30분 전 선착순 현장 접수를 진행합니다.

호기심 마켓 행사에 참여하길 원하는 시민들은 인천스타트업파크 홈페이지에 연결된 사전신청 배너를 통해 가능합니다. 

사전 신청은 오는 13일까지며, 사전 신청 후 당일에 참석하는 시민들에겐 푸드트럭 5천 원 쿠폰이 제공됩니다.

김진용 인천경제청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과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민 친화형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인천스타트업파크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친숙한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