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 추억 공모전’으로 고객과 30년 추억 나눈다
교촌치킨, ‘교촌 추억 공모전’으로 고객과 30년 추억 나눈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과의 추억을 함께 공유하는 ‘교촌 추억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11월 5일(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30여년간 교촌을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과 함께 추억을 회고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공모 분야는 ▲그림전 ▲사연(글)전 ▲사진전 등 3개 부문이다. ‘교촌치킨과의 추억’이라는 공통 주제 아래 각 부문별로 제시된 ‘내가 먹고 싶은 치킨(그림전)’ ‘나만의 교촌 레시피(사연전, 사진전)’ 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그림전은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사연전과 사진전은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먼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교촌치킨 #교촌공모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작품을 업로드 합니다. 이후 게시물 주소(URL)를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교촌은 이번 공모전에서 총 430점의 수상작을 선정해 풍성한 시상품을 전할 예정입니다. 이번 교촌 공모전의 총 상금은 5400만원으로, 그림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총 330만원(교촌치킨 3년 이용권[월 5만원씩] 180만원과 가족여행상품권 150만원)이 주어집니다.

사연전과 사진전 대상 수상자에게도 180만원 상당의 교촌치킨 3년 이용권[월 5만원]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수상자는 11월 23일(목)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입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이 오랜 시간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할 수 있었던 것은 꾸준히 이용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교촌과의 기분 좋은 추억을 되새기고, 풍성한 상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