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백투백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백투백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2023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하는 ‘백투백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프로야구 H3는 오늘부터 2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백투백 찬스’ 이벤트는 올해 3월 27일부터 10월 9일 사이에 강화를 시도했던 이력에 따라 ‘선수 카드 강화 성공권(최대 15강)’을 지급하는 혜택입니다.

‘백투백 쿠폰’은 ▲SS급 장비 타입 선택팩(거래불가) ▲SS급 스킬블록 타입 선택팩(거래불가) ▲장비 6장 성공권(거래불가) ▲S급 그룹 와펜팩(거래불가) 등 게임 내 주요 재화를 2차례에 걸쳐 쿠폰의 형태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백투백 홈런’은 프로야구 H3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이 제일 많이 투표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스트시즌 각 라운드 별 홈런의 개수만큼 보상을 받습니다.

특별한 보너스 이벤트도 열립니다. 프로야구 H3는 2023 KBO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실제 경기에서백투백 홈런이 1차례 이상 나올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SS급 장비 타입 선택팩(거래불가)’과 ‘SS급 블록 타입 선택팩(거래불가)’을 선물합니다.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 모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백투백 페스티벌’ 기간 동안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스텝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각종 아이템을 우편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인게임에서 ‘백투백 스페셜 미션’, ‘야9데이 시즌3(10월~12월 진행)’ 등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