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난자팩토리, ISO 9001·14001 국제표준 인증 동시 획득
보난자팩토리, ISO 9001·14001 국제표준 인증 동시 획득
  • 김부원
  • 승인 2023.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보난자팩토리 국제 표준 준수 입증
- 통합 입출금 및 블록체인 고위험거래 검증 관련 서비스
- 솔루션의 안정성·신뢰성 대외에 인정 

국내 최대 가상자산거래소에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난자팩토리(대표이사 김영석)는 ISO9001과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ISO9001은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는지 평가합니다.

ISO14001은 기업의 친환경 경영 전략과 이를 달성할 수 있는 조직 체계 등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는 인증 제도입니다. 이번에 취득한 인증은 국제인정기관인 IAS에 등록된 엄격한 심사기준을 보유한 GIC 인증원에서 인증돼 보난자팩토리 솔루션이 높은 신뢰도를 확보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김영석 보난자팩토리 대표는 "이번 인증을 통해 입출금 서비스 및 블록체인 고위험 거래 검증 관련 서비스가 대외적으로 우수함을 인정 받았고 그 경쟁력 또한 객관적으로 평가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보난자팩토리는 국내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에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국내 대표 레그테크 기업으로 벤처기업 인증, 이노비즈 인증, ISMS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받은 법인입니다. 

케이뱅크와 업비트의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상품명 TranSafer)을 공급하는 등 자금세탁방지 솔루션을 독자 개발해 가상자산 거래소의 원화 입출금 분야에서 독보적 기술력과 제품 시장화를 이뤄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