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유기견 건강 위해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1톤 기부
풀무원식품, 유기견 건강 위해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1톤 기부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풀무원이 유기견의 건강을 위해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 풀무원아미오를 기부했습니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SSG닷컴과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유기견을 위한 기부이벤트’ 기획전을 통해 풀무원식품의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 풀무원아미오 1톤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풀무원식품과 SSG닷컴은 매년 여름 휴가철이면 반복되는 유기견 증가를 안타까워하며 유기 동물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는 것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8월 SSG닷컴에서 진행된 ‘아미오X SSG닷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유기견을 위한 기부 이벤트’ 기획전에서 풀무원아미오 제품 2개 판매 시 아미오 오리진 올라이프 1개(1.2KG)를 기부했습니다.

이번 기부 기획전은 예상보다 많은 반려인의 동참으로 기존 목표를 훨씬 뛰어넘는 총 1톤(3천만 원 상당)의 기부 사료를 모았습니다. 풀무원식품은 이를 경상남도 창녕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했습니다. 사료 1톤은 창녕 유기견 보호소에서 보호하고 있는 100여 마리의 유기견들이 올겨울을 든든하게 버틸 수 있는 양입니다. 풀무원아미오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 담아 건강한 원료로 맛있게 만든 제품으로 유기견 보호소 시설 내 유기견들의 영양 공급 및 발달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풀무원아미오는 지난 9월 새로운 슬로건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를 내걸고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물복지 원료 및 신선한 원재료로 만드는 ‘자연담은’ 라인과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담은’ 라인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풀무원식품과 SSG닷컴은 이번 기부 기획전을 시작으로 양사의 공동 목표였던 유기견들의 안전과 건강 지키기 외에도 유기견 및 반려견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입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여름철 유기견 증가로 많은 유기견 보호소의 형편이 어려워진 시기에 이렇게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SSG닷컴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유기 동물에 대한 인식 및 처우를 개선할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