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난희 그룹장, '글로벌 화장품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
[포토] 한난희 그룹장, '글로벌 화장품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
  • 손기환 기자
  • 승인 2023.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난희 그룹장, "화장품계의 최고 리더. 비상그룹 가을 운동회개최"
임봉화, 정영애, 문향옥, 지엘(GL)글로벌 탑리더

[경기=팍스경제TV] 주식회사 카리스는 지난 2012년 설립해 2014년부터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특수 판매 회사에서는 국내 2위를 하고 있는 네트워크 회사입니다.

카리스는 합법적으로 네트워크 마케팅중에 120여 회사가 있는데 카리스회사는 작년 순위 8위를 달성한 기업입니다. 
카리스제품은 기능성 제품으로 많은 전 세계인들이 좋아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난희 그룹장은 비상그룹 가을체육대회에 참석한 사업자들은 중국ㆍ일본ㆍ미국 사업자분들이 모여서 가을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말했습니다. 
카리스 르네셀제품은 생후 6개월부터 남녀노소가 누구든지 쓸수있는 화장품이라고 소개도 했습니다. 
한난희 그룹장은 카리스회사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많은 입지를 전 세계에 지급 하고 있으며 여러분들의 관심이 많은 분들의 피부 개선에 효과를 가질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14일 (주)카리스 한난희 그룹장은 가을운동회로 모든사업자분들이 행복했으면좋겠다고 말했다. 
14일 (주)카리스 한난희 그룹장은 가을운동회로 모든사업자분들이 행복했으면좋겠다고 말했다. 

 

카리스. 임봉화.문향옥.정영애 최고직급 지엘(GL)들이 행운상 1등과 우승피켓을 들고 환하게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카리스 르네셀 비상그룹 가을운동회 사업자들이 줄다리기하며 온힘을 쏱아붙고 1등 행운상을 차지해 기뻐하고 있는모습. 
카리스 르네셀 (위)남자 사업자들 박동승 마스터 외 4명 비상그룹 가을운동회 만끽하며 글러벌 사업은 우리가 맞겠다라는 각오로 화이팅 하고 있는모습.
박예화 마스터 인터뷰을 통해 가을운동회로 서로 단합하는 계기가 되서 너무즐겁다며 환하게 웃고있는모습.
카리스 비상그룹 가을운동회 모든사업자들이 즐거워하며 서로합심하여 단합된 모습으로 게임에 임하고 있는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