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제7회 생명사랑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성료
안산시 '제7회 생명사랑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성료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민근 시장 “오늘 함께 걸었던 걸음걸음이 모든 시민이 건강하고 활기찬 안산시를 만드는 출발점 될 것”
15일 이민근 안산시장이 시민들과 함께 생명사랑 걷기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시흥시]

[안산=팍스경제TV] 경기 안산시는 3만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제7회 생명사랑 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사회복지법인 굿프랜드복지재단 주최, 상록수·단원보건소,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안산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와동종합사회복지관이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생명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에게 올바른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기회를 선사했습니다.

15일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린 걷기행사는 안산천 둘레 3개 지점(마로니에공원, 민속운동장, 호수공원 중앙광장)에서 안산문화광장까지 2km를 생명사랑 티셔츠를 입고 걷는 코스로 진행됐습니다.

이와 함께 △건강체험관 △마음힐링 체험관 △가족체험관 등 3개 주제로 총 68개소의 체험관을 운영하고, 버스킹 및 마술공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날 걷기에 함께 참여한 이민근 시장은 “오늘 함께 걸었던 걸음걸음이 모든 시민이 건강하고 활기찬 안산시를 만드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증진사업 발굴·추진으로 건강도시 안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제7회 생명사랑 걷기축제&건강체험 한마당’ [사진제공=안산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