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디지털 통신 플랫폼 ‘너겟’, '너. 나와' 캠페인 론칭
LG U+ 디지털 통신 플랫폼 ‘너겟’, '너. 나와' 캠페인 론칭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디지털 통신 플랫폼 ‘너겟(Nerget)’의 신규 광고 캠페인 <너. 나와>를 론칭했다고 20일(금) 밝혔습니다.

<너. 나와>는 자신만의 것을 꿈꾸는 수많은 ‘너’와 새로운 통신 세상으로 독립하라는 의미의 ‘나와’를 합친 말입니다. 새로운 세상은 DIY 요금제, 무약정, 쉬운 개통, 취향에 맞춘 멤버십 등을 갖춘 ‘너겟’을 뜻합니다. 또 ‘함께 가자’라는 뜻을 지닌 ‘나와’의 중의적 의미이기도 합니다. 즉 기존 통신에서 벗어나 당신이 중심이 되는 새로운 통신 라이프를 시작하라는 메시지입니다.

 실제로 최근 ‘너겟’은 약정이 없고, 촘촘한 설계로 고객이 사용한 만큼 내는 5G 요금제를 선보였습니다. 속도제어 옵션을 고를 수 있고, 데이터를 다 쓰면 특정 시간 동안 속도 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더 쓸 수 있는 ‘타임부스터’도 신설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러한 ‘너겟’ 신규 광고의 얼굴로 배우 이정하를 발탁했습니다. 신규 플랫폼 너겟이 그려가는 도전적인 포부와 신인배우 이정하의 신선하고 밝은 이미지가 잘 맞는다는 판단입니다. 이정하는 최근 자사 제휴 OTT 디즈니+에서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출연해 주목 받았습니다. 이달 열린 부산국제영화제의 대표 콘텐츠 행사 ‘아시아콘텐츠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정하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수도권 일부 버스와 대학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내달 3일에는 TV와 온라인 플랫폼 콘텐츠도 공개합니다. 이어서 다음달 10일부터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캠페인 연계 새로운 고객경험도 선보입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상무)는 “이정하 님이 LG유플러스를 7년째 사용 중인 이른바 ‘찐팬 고객’이라는 점에서, 누구보다 고객의 마음을 잘 알고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뿐만 아니라 ‘너겟’의 혁신적이고 당찬 이미지가 신인배우로서의 도전정신과도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