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3승 기념 이벤트 진행
LF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3승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3승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임진희 선수는 2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최종 라운드 대역전극을 펼치며 올해 3번째 우승을 이뤄내며 다승 공동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3승이자 통산 5번째 우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헤지스골프의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23FW 신규 컬렉션으로, 각 라운드마다 특색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1라운드에서는 배색 소매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의 ‘하프집업 티셔츠’와 고급 울 소재로 따뜻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라운드넥 가디건’을 착용해 차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2라운드와 3라운드에서는 연달아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핑크 컬러,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체크배색 니트’에 헤지스골프의 시그니처 팬츠 시리즈 중 하나인 백기모 소재의 ‘화이트 시그니처 팬츠’를 착용해 세련된 룩을 연출했습니다.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크루넥 니트’와 헤지스골프 시그니처 ‘블랙 백기모 부츠컷 팬츠’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우수한 품질과 기능성으로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는 헤지스골프가, 최정상급 선수로 거듭난 임진희 선수와 함께 또 한번 감격스러운 이야기를 써 내려가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극적인 역전 우승의 드라마를 일궈낸 임진희 선수에게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와 응원을 이어갈 것이며, 골프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브랜드를 아끼는 많은 팬들과의 다양한 접점 또한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