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X사람인, MOU 통해 채용연계형 부트캠프 공동 실시
웅진씽크빅X사람인, MOU 통해 채용연계형 부트캠프 공동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주)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이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자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를 통해 ‘채용연계형 부트캠프’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MOU는 유데미가 운영하는 취업부트캠프와 사람인의 취업연계형 시스템을 결합해 인재 육성부터 취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습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다음달(11월)부터 공동으로 채용연계형 직무교육 프로젝트 ‘기업채용형 부트캠프’를 실시합니다. 유데미는 B2B 기업교육 플랫폼 유데미 비즈니스(Udemy Business)의 직무 교육 콘텐츠와 교육 프로그램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사람인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홍보하고, 프로그램 이수자에게 취업 연계를 위한 인증을 부여합니다.

유데미X사람인 기업채용형 부트캠프 1기는 프론트엔드&백엔드 개발 직무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대학생, 군 전역장교 등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청년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 모집기간은 11월 1일부터 26일까지이며, 교육기간은 12월 13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 총 14주간입니다.

이외에도 유데미와 사람인은 회원들의 커리어 성장을 위한 신규 교육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유데미 학습 콘텐츠를 사람인 플랫폼에 연계 노출하는 등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는 “양사가 보유한 차별화된 경쟁력이 만나 우수 인적자원 개발 위한 긍정적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직무 역량을 빠르게 향상시키고, 실제 취업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