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너두 온누리시장몰, 업계 최초 ‘충전식카드형 온누리상품권’ 도입
이제너두 온누리시장몰, 업계 최초 ‘충전식카드형 온누리상품권’ 도입
  • 김부원
  • 승인 2023.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최초로 선택적 복지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한 선택복지 선도기업 이제너두(대표이사 송동진)는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이 인증하고 이제너두가 운영하는 ‘온누리시장몰’에 업계 최초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도입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제너두는 이번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도입을 통해 사용자에게는 결제 수단의 다양성과 온라인 구매의 편리성을 제공하고, 소상공인 사업자에게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판매를 통해 매출증대와 수익성 강화를 도울 방침입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기존의 상품권과는 달리 충전식 카드형태로 제공되어, 소비자들은 필요한 금액만큼 충전식 카드에 상품권을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충전금액에 의한 지출은 줄이고,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매월 150만원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90만원을 결제하면 100만원이 충전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10% 할인 혜택을 받는 셈입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앱스토어에서 ‘온누리 상품권’ 앱을 다운로드 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포털에서 ‘온누리시장몰’ 또는 ‘온누리시장’을 검색 후 ‘온누리시장몰’에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면 됩니다. 또 이제너두는 ‘온누리시장몰’에 입점할 소상공인 사업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사업자에게 ‘온누리시장몰’의 입점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의 기반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각 지역의 다양한 특산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직거래로 제공함으로써 저렴한 가격과 품질 좋은 최고의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 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합니다.

‘온누리시장몰’ 입점신청은 ‘온누리시장몰’ 사이트 또는 이제너두 홈페이지에서 입점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제너두는 2000년 설립된 선택적 복지플랫폼입니다. 정부기관과 민간과 공공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복리후생 서비스를 위탁운영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국내외 각종 회원사의 임직원 24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에게 △골프,여행,레저 △문화생활 △자기계발,교육 △헬스케어 △기업건강검진 △특수건강진단 △온라인 복지쇼핑몰 등 선택적 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회원사로 현대차 그룹, DB그룹, 한국전력공사, 인천광역시청 등이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