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초지역 센트럴포레 로드체킹..."해답은 현장에 있다"
이민근 안산시장, 초지역 센트럴포레 로드체킹..."해답은 현장에 있다"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4일, 경로당 개소식 때 민원 수렴…곧장 방문 뒤 해결책 모색
이 시장 "작은 민원과 의견 빠뜨리지 않고 적극행정 펼치겠다"
27일 이민근 안산시장이 초지역 센트럴포레 아파트를 방문해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팍스경제TV] 경기 안산시는 이민근 시장이 27일 오후 단원구 백운동에 소재한 초지역 센트럴포레 아파트(이하 센트럴포레) 민원 현장을 방문해 로드 체킹을 통한 해결책을 모색했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이 시장의 이번 현장점검은 앞서 지난 24일 센트럴포레 경로당 개소식 참석 과정에서 주민들로부터 청취한 민원을 즉각 해결하기 위해 이뤄졌습니다. 

이 시장은 개소식 참석 당시 “어르신들이 함께 담소를 나누고 친목을 도모하는 행복한 보금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로당 지원 확대를 통해 어르신을 섬기고, 어르신께 힘이 되는 도시 안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현장점검은 상가의 진출입을 위해 도로를 절선하는 민원을 비롯해 후문 사거리 좌회전 가능여부 검토 민원을 확인하고 아파트 내 시립어린이집 계단설치 요청 등에 대한 확인이 진행됐습니다.

센트럴포레 후문 사거리 좌회전 허용 민원에 대해선 오는 31일 단원경찰서에서 주민설명회를 진행한 뒤, 11월 중 시차제 좌회전을 시범 운영하고 그 결과에 따라 교통체계를 개선할 예정입니다. 

이민근 시장은 “언제나 현장에 답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주민들이 현안에 대해 개진한 작은 민원과 의견에 대해서도 빠뜨리지 않고 꼼꼼히 챙겨 적극 행정을 통해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