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전 브랜드 고객 대상 '사고 수리 캠페인' 진행
스텔란티스코리아, 전 브랜드 고객 대상 '사고 수리 캠페인'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전 브랜드 고객 대상 '사고 수리 캠페인' 진행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지프, 푸조, DS뿐만 아니라 크라이슬러, 피아트, 시트로엥 차종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사고 수리 캠페인’을 진행, 자기부담금 최대 50만원 지원, 연장보증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사고 수리 캠페인’은 스텔란티스 코리아 전 브랜드의 AS 혜택을 강화하고 수리에 대한 고객의 불안과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1월 1일부터 같은 달 30일까지 전국 지프 및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사고 수리 고객 차량 중 자기차량 손해보험(자차보험)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리 비용이 200만원을 초과할 경우 적용됩니다.

먼저,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사고 수리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합니다. 또한 ▲사고지-서비스센터 견인 서비스 ▲차량 입고 후 귀가 택시비 지원 ▲수리 완료 후 차량 탁송 지원 등 모빌리티 서비스 비용을 지원해 이동 시 차량 부재에 대한 불편함을 완화합니다. 아울러 사고 수리 비용이 차량 보험 가액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된 금액에 해당하는 수리비도 지원합니다.

전 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있는 스텔란티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모두 동일한 정비 프로세스와 체계화로 입고부터 수리 후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순정부품을 통해 차량의 안전성 및 성능을 최적화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보증 만료 후에도 심리적, 경제적으로 안심하고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11월 한 달간 연장보증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지프와 푸조·시트로엥·DS 차종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소비자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연장보증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전국에 지프 22개, 푸조 14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대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재단장을 통해 특히 수도권 워크베이는 전년 대비 약 31% 증가했으며, 고객 예약 대기일수는 평균 3일이 더 줄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