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대표 에듀테크 상품 한 자리에
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대표 에듀테크 상품 한 자리에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교원 빨간펜은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합니다.

유교전은 유아 및 아동 대상의 교육, 용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영유아 전시회입니다. 교원 빨간펜은 이번 유교전에서 '빨간펜 체험존'을 마련해 △아이캔두(AiCANDO) △도요새 △전집 등 대표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과목 Ai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는 개인별 맞춤 학습을 돕고자 Ai 분석 기반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학습자의 시선, 표정 등 비학습 데이터와 학습 이력 등을 세심하게 분석해 공부 자신감을 쌓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게 돕는 점이 특징입니다.

외국어 학습지 '도요새'는 외국어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자기주도 외국어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학습 가능한 과목은 영어와 중국어입니다. 3D 스토리 애니메이션과 인터랙티브북, 3D 롤플레잉 등 매 단계마다 에듀테크 기반의 프리미엄 콘텐츠로 구성돼 외국어 학습에 재미를 붙일 수 있습니다.

학습 상품 뿐만 아니라 창의력과 통합적 사고력을 키워주는 전집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 성장의 필수 역량을 돕고자 분야별 전문가와 공동 개발하는 '오! 마이(OH! MY)' 전집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울러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칩니다. 부스를 방문하면 △빨간펜 리유저블 백 △빨간펜 전집 낱권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또한 학습 상담 후 현장에서 전집, 외국어, 학습 상품 등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전집을 증정합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지난 7월 열린 ‘제 51회 유교전’에 방문했던 학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아 기존 보다 부스 개수를 2배 늘리고 체험 동선을 효율적으로 구성하는 등 이번 유교전도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겨울 방학을 앞두고 자사 주력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 본인의 학습 유형을 파악하고 공부 자신감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