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 '2023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화합과 소통 자리 마련
의왕시청 '2023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화합과 소통 자리 마련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의왕시청 2023 전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사진제공=의왕시]

[의왕=팍스경제TV] 경기 의왕시는 지난 4일 부곡체육공원에서 시청 직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직원들 간 소통과 교류를 통해 조직의 화합을 도모하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6년 만에 재개돼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 사이 신규직원들이 많이 들어왔음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서로 대면할 수 있는 기회가 부족했던 점을 고려해 직원들의 화합에 중점을 두고 이뤄졌습니다.

직원들은 희망팀(자치행정국, 보건소, 시의회), 미래팀(복지문화국, 6개동), 생동팀(도시안전국, 평생교육원), 푸른팀(경제환경국, 담당관) 4개팀으로 나눠 명랑운동회, 스탬프게임, 줄다리기, 계주, 노래자랑 등을 함께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남겼으며, 대회 최종우승은 희망팀에게 돌아갔습니다.

의왕시청 2023 전 직원 체육대회. [사진제공=의왕시]

김성제 시장 역시 대회 시작부터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게임에 참여하고, 노래자랑에서 본인의 십팔번인 '아빠의청춘'을 열창하는 등 직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 시장은 “민선8기가 시작되고 1년4개월 동안 시민 친화적 사업을 통해 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데 우리 공직자들이 열심히 해준 덕분”이라며 “전 직원 체육대회를 통해 직원 간의 화합과 원활한 소통을 촉진해 시 발전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의왕시청 2023 전 직원 체육대회. [사진제공=의왕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