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1주년 맞이 초대형 페스타…82% 할인, 럭셔리 뷰티 단독 에디션까지  
뷰티컬리, 1주년 맞이 초대형 페스타…82% 할인, 럭셔리 뷰티 단독 에디션까지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 론칭 1주년을 맞아, 파격 할인은 물론 한정판 단독상품까지 선보이는 초대형 ‘뷰티컬리페스타’를 연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 날부터 2주간 진행되는 페스타에는 지난 1년간 고객의 큰 사랑을 받은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그 중 특히 판매량, 고객후기, 재구매율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 상위 200여 개 상품의 경우 최대 82%를 할인하는 ‘아워즈 특가’로 선보입니다. 아울러 크림, 에센스, 토너, 포인트 메이크업뿐 아니라 헤어, 바디, 클렌징, 향수 등 총12개 카테고리별 1위 상품을 선정하여 ‘명예의 전당’ 카테고리를 통해 소개합니다.

뷰티컬리 1주년 기념 단독 구성 상품도 다양하게 내놓습니다. ‘라 메르’의 홀리데이 미라클 올인원 세트는 본품 대비 28% 할인 판매하며 15% 추가 쿠폰도 제공합니다. 그 외 에스티로더, 산타마리아노벨라, 케라스타즈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들과 피지오겔, 닥터지 등 국내 대표 브랜드 등 총 13곳이 단독 상품을 선보입니다.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의 홀리데이 에디션도 만날 수 있습니다. 74만 원 상당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담은 ‘랑콤’의 ‘2023 홀리데이 뷰티박스’가 대표적입니다. ‘록시땅’의 베스트 상품 24개로 구성된 ‘2023 홀리데이 클래식 캘린더’도 눈에 띕니다. 이를 포함해 설화수, 시슬리, 아베다, 몰튼 브라운, 키엘, 아워글래스까지 총 11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했습니다.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합니다. 1주차에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추첨하는 래플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총 5명에게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샤넬 지갑, LG 프라엘 더마쎄라, 다이슨 에어랩, 아이폰 프로 15, 적립금 300만 원 등)을 증정합니다. 출석 체크, 링크 공유, 뷰티컬리 상품 구매 시 응모권이 제공됩니다. 2주차에는 최대 1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20% 페이백 이벤트 또한 진행합니다.

뷰티컬리 1주년에 즈음해, 대표적인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아르마니 뷰티가 론칭하는 것도 이채롭습니다. 아르마니 뷰티는 ‘파운데이션 명가’로 불릴 만큼 관련 제품의 인기가 높습니다. 뷰티컬리 플랫폼에서도 다양한 파운데이션은 물론 립 마에스트로와 향수 등의 주요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파격적 할인 혜택도 더했습니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2,000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뷰티컬리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만 5,000 원 할인되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컬리카드와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구매 고객은 결제 시 2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뷰티컬리는 지난 3일, 브랜드 뮤즈인 제니의 1주년 기념 화보를 컬리 앱과 웹을 통해 미리 공개했습니다. 화보에서 제니는 화려한 퍼플 메이크업과 드레스로 고급스러운 파티 분위기를 선보였습니다. 제니가 기댈 수 있을 만큼 큰 대형 사이즈의 뷰티컬리 박스는, 뷰티컬리에서라면 좋아하는 모든 제품을 발견하고 담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컬리의 한서진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1년간 컬리에서 뷰티 상품만 구매하는 고객이 3배 이상 늘어날 만큼 뷰티컬리는 론칭 1년만에 명실상부한 온라인 대표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며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페스타에서 특별한 가격과 구성의 뷰티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맘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