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서울·오송·대소·이천 취약계층 어르신 총 1,100명에 건강키트 지원
HK이노엔, 서울·오송·대소·이천 취약계층 어르신 총 1,100명에 건강키트 지원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HK이노엔 이천 사업장 노인의 날 캠페인 건강키트 전달식 현장
▲HK이노엔 이천 사업장 노인의 날 캠페인 건강키트 전달식 현장

HK이노엔(대표 곽달원)이 제 27회 노인의 날을 맞이해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 지원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6일 전했습니다. 

회사는 사업장이 위치한 서울·오송·대소·이천 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 총 1,100명을 위해 자사 물품으로 구성된 건강키트를 만들고, 각 사업장별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건강키트는 마스크, 건강기능식품, 보습로션 등으로 구성됐고, HK이노엔 임직원들은 건강키트를 직접 포장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농어촌상생기금에 기부했다고 알렸습니다. 

HK이노엔 사회공헌 담당자는 “건강키트 포장 및 전달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함께 지역사회의 문제를 나누고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HK이노엔의 노인의 날 건강 지원 캠페인은 지난 202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습니다.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건강 지원 캠페인을 기획했으며, 특히 코로나19가 확산되던 시기에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방역 물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현재까지 노인의 날 캠페인을 통해 총 2,6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건강키트를 지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