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12월 공급
롯데건설,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12월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투시도. [사진제공=롯데건설]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투시도.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이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일원에 짓는 ‘안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을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 7개동, 전용면적 59~101㎡, 총 1051가구로 구성됩니다. 이 중 전용면적 59㎡, 511가구를 일반분양합니다. 

단지는 지하철 4호선, 수인분당선, 신안산선(예정)중앙역이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합니다. 인천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으로 향후 개통 시 여의도, 강남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할 전망입니다. 

교육여건으로는 안산중앙초, 중앙중, 경안고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며, 역 주변으로 조성된 중심 학원가도 가깝습니다. 

롯데백화점, NC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중앙상권, 안산시청, 안산버스터미널, 고려대병원 등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밀집돼 있습니다. 

녹지 공간도 갖췄습니다. 안산중앙공원이 가까워 단지(일부)에서 조망할 수 있으며 안산천 산책로와 원고잔공원, 안산화랑공원 등이 인접합니다.

전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 4베이 판상형 구조 설계를 적용해 채광성을 높였습니다. 팬트리, 드레스룸이 마련되며 레저용품과 계절용품의 보관이 쉬운 세대창고도 별도 공간에 제공됩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GX룸 등 운동시설을 비롯해 작은도서관, 독서실, L-카페 등이 마련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