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생필품 파격 할인전 연다…11월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쿠팡, 생필품 파격 할인전 연다…11월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쿠팡이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블랙 생필품 위크’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합니다. 800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고물가로 인해 장보기 부담이 큰 상황에서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마련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겨울 시즌 인기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준비했습니다. 주요 참여 브랜드는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라이온코리아 △헨켈 △유니레버 △피죤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곳들이 대거 참여합니다.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8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천원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할인전의 하이라이트는 '반값할인' 행사로 3일에 한 번씩 총 3차례 진행된다. 이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화제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다양하게 마련했습니다. ‘타임할인’은 매일 오전 11시에 4개의 상품을 990원/1990원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겨울 준비템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고객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보습제, 울샴푸, 향기 섬유유연제 등 겨울 생필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이번 블랙 생필품 위크가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드리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