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영양 동시에”…삼진어묵, 고단백 스낵 ‘그랩 어 바이트 깨바삭칩’ 출시
“맛과 영양 동시에”…삼진어묵, 고단백 스낵 ‘그랩 어 바이트 깨바삭칩’ 출시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3.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7월 출시된 ‘그랩 어 바이트 바삭칩’ 후속 제품
삼진어묵의 신제품 ‘그랩 어 바이트 깨바삭칩’. [사진=삼진어묵]

[부산=팍스경제TV] 부산의 향토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고단백 스낵 ‘그랩 어 바이트 깨바삭칩’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헬스디깅(health digging)족’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할 정도로 건강 관리에 몰입한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식품업계는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 식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닭가슴살, 달걀 등 전통적인 식품을 넘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 단백질 스낵까지 제품군의 범위가 광범위해지고 있습니다.

삼진어묵은 이 같은 업계 트렌드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고단백의 어포 스낵 ‘그랩 어 바이트 깨바삭칩’을 내놓았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랩 어 바이트 깨바삭칩은 어포칩 사이에 검은깨가 박혀 있어 보다 고소한 맛을 내는 어포 스낵으로, 지난 7월에 출시한 ‘그랩 어 바이트 바삭칩’의 후속 제품입니다. ‘그랩 어 바이트 바삭칩’이 어포칩의 깊은 담백함에 집중한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다면, 신제품 ‘그랩 어 바이트 깨바삭칩’은 검은깨를 가미해 고소함과 더불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깨의 식감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삼진어묵만의 황금비율로 만든 생선살 반죽을 베이스로 해 82% 이상의 연육 함량으로 진한 담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연점이 높은 옥수수배아유를 활용해 높은 온도에서 튀겨 어포칩 특유의 바삭바삭한 식감을 살렸습니다. 특히 단백질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9%를 함유하고 있어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없고, 맥주와도 궁합이 잘 맞아 간단한 안주로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이 제품은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직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몰의 경우 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해당 제품 구입 시 7%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김태성 삼진어묵 CX 본부장은 “최근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을 선보여 건강한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