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MZ와 함께 한 ‘교촌1991스쿨’ 7기… 참여자 열띤 호응 속 성료
교촌치킨, MZ와 함께 한 ‘교촌1991스쿨’ 7기… 참여자 열띤 호응 속 성료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스쿨’을 통해 광주광역시의 청년들과 함께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교촌1991스쿨은 소비자가 직접 치킨의 조리, 포장 등 제조 과정 전반을 체험하며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기존 본사 신규 임직원 및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하던 실무 교육에서 나아가 고객까지 대상을 확대했으며,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교촌필방을 비롯해 경기, 김해, 광주 등 교육 센터에서 참여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이번 ‘교촌1991스쿨’ 7기는 광주광역시 위치한 교촌의 서부복합센터에서 진행됐으며 2030 세대층으로 구성된 고객들이 참여해 교촌치킨의 맛의 비결을 체험했습니다.

참여자들은 교촌치킨의 역사, 브랜드 가치 등에 대해 짧은 강의를 들은 후,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 4종(교촌, 허니, 레드, 블랙)으로 구성된 메뉴를 시식했습니다. 이후 진행된 조리 시연에서는 교촌치킨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만들어 내는 튀김옷 제조 과정과 두 번의 튀김 과정 등을 지켜봤습니다.

특히, 참여자들은 소스 도포 체험에 큰 호응을 보냈다. 직접 치킨 조각마다 일일이 소스를 붓으로 바르고, 치킨을 직접 박스에 담으며 포장하는 등 가맹점에서 진행되는 과정과 동일한 체험을 완료했습니다. 이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일정한 맛을 위해 속도보다는 정성을 택한 교촌의 진심을 알 수 있었다”며 “우리 일상에 익숙한 교촌치킨을 이번 기회를 통해 경험 할 수 있어 색달랐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1991스쿨’은 교촌치킨의 조리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분들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체험 고객층을 지속 넓혀 더욱 많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갈 방침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