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출시기념 차량점검 서비스 진행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출시기념 차량점검 서비스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G모빌리티가 본격적인 동절기에 앞서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토레스 EVX 출시기념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토레스 EVX 출시기념 차량점검 서비스’는 15일(수)부터 30일(목)까지 16일 동안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며,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대상차종은 KG 모빌리티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EVX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동절기에 특화된 계절성 차량점검 및 고장 등 사고 예방 차원의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토레스 EVX는 KG 모빌리티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로 11월부터 고객 인도(출고)를 시작했으며, ‘Green Mate 마음 캠페인 시행’을 통해 교통 소외 지역에 EV 충전시설을 보급하는 등 자연과 함께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