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영어 말하기 대회 ‘2024 포트폴리오 콘서트’ 개최
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영어 말하기 대회 ‘2024 포트폴리오 콘서트’ 개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AI 기반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2024 잉글리시아이 포트폴리오 콘서트(2024 englisheye Portfolio Concert, PFC)’를 12월 4일부터 2024년 1월 8일까지 한 달 간 개최합니다. 

잉글리시아이 포트폴리오 콘서트는 말하기와 쓰기에 특화된 잉글리시아이의 AI 기반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쌓은 영어 실력을 점검하는 영어 말하기 대회로, 학습자가 영어로 자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영어 말하기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잉글리시아이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부문과 단체 부문(2인 이상)으로 나눠 신청 가능합니다. 참가 방법은 소속된 잉글리시아이 학원을 통해 영어 말하기 영상 촬영본과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비회원은 단체 부문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잉글리시아이는 우수 학생 및 단체를 선정해 1,0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시상하고,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참가상 및 참가 선물을 제공합니다. 우수 가맹점에는 영어 말하기 우수 가맹점 현판을 수여합니다. 심사 결과는 내년 2월 14일 잉글리시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합니다.

특히, 올해는 포트폴리오 콘서트에 처음 도전하는 참가자 50명을 선정·시상하는 ‘베스트 챌린저(Best Challenger)’ 부문을 신설합니다.

이영장 비상교육 영어 코어 그룹장은 “겨울방학 동안 잉글리시아이 포트폴리오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영어 말하기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