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12월 공급
우미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12월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투시도. [사진제공=우미건설]

우미건설이 다음달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를 분양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파주 운정3지구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5층, 6개동, 총 52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됩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가격경쟁력을 갖출 예정입니다. 후분양 아파트로 입주 예정일은 내년 12월입니다. 

단지는 파주 운정신도시에서도 정주여건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 예정부지, 북측으로 고등학교(예정부지)가 있습니다. 초롱초, 심학중 등으로 도보 통학도 가능합니다.

단지 북측으로 문화공원이 인접하며, 주변으로 삼학산 산림공원 등도 위치합니다. 이밖에도 주변으로 상업시설 예정부지가 계획돼 있고,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롯데 아울렛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편의성도 좋습니다. 내년 하반기 조기 개통이 계획돼 있는 GTX-A운정역(공사 중)의 이용이 수월합니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공사중), 서울-문산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 다양한 광역 교통망도 갖추고 있습니다.

우미린 브랜드의 차별화된 설계가 곳곳에 적용됩니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함께 전 가구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통풍, 개방감을 높였습니다. 100% 지하주차장(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 설계를 적용해 쾌적함과 안정성을 확대했습니다. 

주요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체육관(하프코트),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비롯해 통학차량 하차 공간과 연계되는 카페 Lynn, 작은 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을 주는 에어클린시스템과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도입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