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제품 리뉴얼..."친숙한 이미지 시너지효과 기대"
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제품 리뉴얼..."친숙한 이미지 시너지효과 기대"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빙그레가 ‘캐치! 티니핑’과 손을 잡고 제품 리뉴얼에 나섭니다.

빙그레의 대표 키즈 브랜드인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딸기맛, 포도맛)은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인 하츄핑, 말랑핑, 샤샤핑, 포실핑 등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은 요플레 짜먹는 키즈는 개당 40억 CFU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 농후발효유 제품으로 비타민 D₃와 칼슘, 아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당함량을 20% 낮춰 딸기맛 제품 기준으로 개당 당함량이 3.2g에 불과합니다.

 빙그레 엑설런트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대중에게 바닐라와 프렌치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잘 알려진 엑설런트가 이번에는 딸기와 소다향으로 구성된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엑설런트의 특징인 높은 원유함량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했습니다.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신제품 역시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며 개별 포장마다 귀엽고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와 당사 제품들의 친숙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엑설런트의 모습을 알리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