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SG닷컴 ‘쓱라이브’서 연말 특가 패키지 선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SG닷컴 ‘쓱라이브’서 연말 특가 패키지 선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연말을 맞아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이번 생방송은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찾아다니는 ‘핫딜 노마드족’을 위해 역대급 혜택의 연말 호캉스 상품으로 구성했습니다. 최대 71% 할인에 선착순 추가 할인, 쓱라이브 전용 특전까지 더한 특가 패키지 3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디럭스 1박 패키지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 원을 제공한다. 디럭스 2박 패키지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야외온천 ‘씨메르’ 스낵바의 ‘삼진어묵&떡볶이 세트’ 등 맛캉스 혜택으로 구성됐습니다. 프리미엄 특전이 가득한 밀리언 패키지 이용 시 본관 스위트 오션 테라스 1박에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디너 코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패키지 3종 모두 야외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해운대 관광명소 할인권 등의 혜택을 빠짐없이 담아 연말여행을 풍성하게 채워줍니다. 투숙 기간도 오는 11일~내년 3월 31일 중 선택 가능해 설캉스까지 여유롭게 준비하기 좋습니다.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준비했습니다.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숙박권 혹은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 대상 5% 할인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도 증정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연말 위축된 소비 심리 회복에 도움을 주고자 ‘핫딜 노마드족’을 겨냥한 특가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럭셔리 호캉스에 부산 주요 스팟 관광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