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임직원 걷기 캠페인 통해 소아암 환아 후원금 전달
KB국민카드, 임직원 걷기 캠페인 통해 소아암 환아 후원금 전달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3.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가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드림(WE:SH DREAM)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1억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저소득 소아암 환아의 치료비 후원금으로 기부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소아암 환아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됐습니다.

전달된 기부금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환아들에게 ▲이식비(조혈모세포), 치료비, 재활치료비 등으로 5000만원 ▲언어 발달 지연 환아 대상 치료비로 5000만원이 사용될 예정입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013년부터 11년째 총 29명의 소아암 환아에게 3억5700여만원의 치료비를 지원했습니다. 이어 임직원의 자발적인 헌혈증 기부, 소아암 환아 전문 심리상담 및 가족 쉼터 보수사업 등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후원금은 경제적인 사정으로 치료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 치료비를 지원하고 장기간 투병으로 언어 발달이 지연되는 소아암 환아의 재활치료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환아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