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삼성페이 해외결제 출시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 삼성페이 해외결제 출시 이벤트 실시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3.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삼성페이 해외결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삼성페이 해외결제’는 해외여행 시 현지 가맹점에서 실물 카드 없이 삼성페이 앱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B국민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를 소지한 고객은 NFC결제를 지원하는 전 세계 185개국 약 4000만개 가맹점에서 삼성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해외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삼성페이 앱에서 KB국민카드를 선택해 우측 상단 메뉴에 있는 ‘해외 결제 안내’를 선택해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 후 ‘해외 결제 등록’을 하면 됩니다. 해외 결제 등록은 국내에서 사전등록 가능하며, 해외 현지에서도 삼성페이 앱을 구동시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 중 KB Pay에서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이 삼성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이용 건당 1000 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이용 건수에 따라 인당 최대 2만 포인트리까지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KB국민카드 고객들이 해외에서도 실물 카드 없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며 “연말연시와 설 연휴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삼성페이를 이용하고 추가적인 혜택도 받기 바라며, 조속한 시일 내 삼성페이에 KB국민 비자브랜드 카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