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자발적인 봉사로 나눔의 문화 전파하길"
김성제 의왕시장,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자발적인 봉사로 나눔의 문화 전파하길"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7일 김성제 의왕시장(가운데)이 '2023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왕시]

[의왕=팍스경제TV] 의왕시 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활동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서로 간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김학기 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봉사자 등 6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난타동아리 공연 및 가수 현당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한 행사는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 및 사진공모전 수상작 표창, 봉사 시간 인증패 수여 등이 진행됐습니다.

올해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은 관내 봉사단체 등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개인 14명과 봉사단체 8개 단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튀르키예 대지진 긴급구모 물품기부, 가족봉사단 운영, 자매 도시 수해복구, 김장나눔 행사까지 자원봉사자분들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다”며 “앞으로도 자발적인 봉사로 나눔의 문화를 전파하고, 따뜻한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한 변함없는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