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투자유치 역량강화 'IR데모데이 X 투자상담회' 성료
군포시, 투자유치 역량강화 'IR데모데이 X 투자상담회' 성료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군포산업진흥원, 2023년 투자유치 역량강화 지원사업
군포시, 투자유치 역량강화 'IR데모데이 X 투자상담회' 성료. [사진제공=군포시]

[군포=팍스경제TV] 군포산업진흥원은 2023년 투자유치 역량강화 지원사업 'IR데모데이 X 투자상담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지난달 30일에 열린 상담회는 관내 우수기업 10개사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네트워크 확장과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에트리홀딩스, 어니스트벤처스, 한양대 기술지주, BK벤처스, 한세예스24 등 총 5개 투자기관이 참석했습니다.

행사에는 하은호 군포시장과 이석진 군포산업진흥원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관내 우수기업 10개사의 투자유치를 위한 IR발표가 이어졌으며, 벤처캐피탈 관계자와 기업 간의 1:1 투자상담 및 네트워킹 등이 활발히 진행됐습니다.

우수기업 10개사는 이번 IR데모데이를 위해 선정 이후부터 기업별 맞춤형 1:1 심층 진단을 통해 특화 성과지표를 도출했으며, 결과를 토대로 IR덱 작성 코칭과 피칭훈련을 지원받았습니다.

하은호 시장은 “지역사회와 기업 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석진 군포산업진흥원장은 “관내 유망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