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오유진, 기대를 확신으로 바꾼 '캐릭터 소화력'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오유진, 기대를 확신으로 바꾼 '캐릭터 소화력'
  • 손기환 기자
  • 승인 2023.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MBC 금토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 결혼뎐'에서 홍나래 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오유진/[사진=WNY엔터테인먼트]

[경기 남부 =팍스경제TV] 배우 오유진이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노련미를 발산했습니다.

MBC 금토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 결혼뎐' (연출 박상우 극본 고남정) 에서 홍나래역으로 출연중인 그의 연기력이 극의 활력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

특히 오유진은 극에서 '현실 여동생'에 빙의해 성격도 생활 습관도 정반대인 오빠 홍성표(조복래 분)와 온 종일 티격태격하며 현실 남매의 진면모를 맛깔나게 표현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 보는 이들의 열띤 공감과 응원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오유진은 캐릭터가 갖고 있는 성격을 목소리,손짓,눈빛 표정 연기에 자신만의 표현 법칙을 부여해 유쾌발랄한 텐션과 현실남매 모멘트를 누구 보다 완벽 하게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홍나래를 완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오유진은 그동안 수십여편의 단편영화 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연기스펙트럼을 다져온 경험을 바탕으로 드라마 tvN '여신강림' , OCN '다크홀' , 웨이브오리지널 '청춘블라썸' ,SBS '트롤리' 등 다양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작품마다 맡겨진 캐릭터를 폭발적인 연기력을 통해 완벽히 소화하고 한계 없는 연기력을 여실히 보여주며 괴물신인 타이틀을 거머 쥐었습니다.

또한 평소 연기 열정과 노력을 입증 하듯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드라마 '뉴연애플레이리스트'에 무려 13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 도민주 역에 캐스팅돼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한편 매주 자체 시청률을 경신 하며 공중파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매주 금토 밤 9시50분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