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킷헬스케어, 초개인화 장기재생의 플랫폼 혁신력과 상용화로 'ICT 대상' 특별상 수상
로킷헬스케어, 초개인화 장기재생의 플랫폼 혁신력과 상용화로 'ICT 대상' 특별상 수상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로킷헬스케어 유석환 대표가 ‘2023년 대한민국 ICT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하고 있다.

로킷헬스케어(대표 유석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3년 대한민국 ICT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2023년 대한민국 ICT 대상’은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국가·산업 활성화와 경쟁력에 기여한 ICT 우수기업을 발굴해 표창하는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동아일보, 전자신문,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 주관으로 진행됐습니다. 

유석환 로킷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특별상 수상을 통해 자사의 첨단 장기재생 플랫폼 기술력과 성장성을 정부로부터 다시 한번 확인 받게 돼 기쁘다”며 “그동안 스킨재생 플랫폼은 전세계 병원의 세미나 시연 결과 약 70% 병원 채택율를 보여 향후 전세계 골든스탠다드테라피(Golden Standard Therapy)가 될 가능성이 보였다는 것이 고무적이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 수상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첨단 장기재생 기술의 퍼스트 무버로 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제공하고 의료비 절감에 기여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로킷헬스케어의 장기재생 기술은 170여개 특허를 등록 및 출원했고 미국, 유럽, 중동, 남미, 아시아 등 약 40개국에 판매 가능한 의료기기 허가를 취득하고 상용화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스킨재생, 연골재생, 신장재생 분야 플랫폼도 주목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