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가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에서 통합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아우디가 수상한 '통합 마케팅 부문'은 IMC 마케팅 등 이종 매체를 활용한 광고 중 디지털 광고를 포함하는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이번에 수상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은 아우디가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 (Story of Progress)'라는 주제로 2021년부터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나라에서는 황희찬 선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함께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 코리아는 브랜드 철학인 '진보 (progress)'의 가치와 '아우디 Q4 e-트론'이 제시하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의 모습으로 구현해 내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황희찬 선수의 인터뷰 영상은 아우디의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아우디와 황희찬이 추구하는 진보의 공통점을 강조하며 '도전하는 순간 진보는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평을 받습니다.

한편, '2023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2000년부터 개최하던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2022년부터 통합 개편한 것으로 매년 200편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는 국내 디지털 광고 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식입니다.

출품작은 현재 디지털광고업에 종사하고 있는 기획, 제작, 기술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2차례에 걸쳐 심사되며 디지털 광고 분야의 창의적 콘텐츠 제작 및 기술 개발 등을 통해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발굴하고 선정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