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솔 임직원 일일 산타클로스 변신..."지역아동센터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LG엔솔 임직원 일일 산타클로스 변신..."지역아동센터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 임직원들이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구립 푸르름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일일 산타 봉사활동을 하며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이 산타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습니다.

지난 15일 LG에너지솔루션 직원 20여 명은 ‘일일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구립 푸르름 지역아동센터를 찾았습니다.

이 자리에서 LG에너지솔루션은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함께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LG에너지솔루션 한 직원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린 아이들에게 작은 행복을 전할 수 있었던 시간”이라며 “특히 회사 구성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더욱 보람이 컸고, 마음도 따뜻해졌다”고 말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달 말까지 영등포구 내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17곳 전체에 크리스마스 선물과 간식을 전달한다는 계획입니다.

또 아이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가 탑재된 청소기기(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물걸레 청소기)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올해 2월부터 매달 ‘미스터리 나눔버스’라는 이름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리 나눔버스는 참가자들이 어떤 봉사활동에 참여하는지 모른 채 버스가 출발하고, 이후 목적지와 활동 내용을 알게 되는 LG에너지솔루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산타 봉사활동을 포함해 올 한 해 동안 ▲독거노인 무료급식 봉사 ▲연탄 배달 ▲김장 ▲플로깅(plogging·산책이나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것) 등 총 34차례의 활동을 진행했으며 지금까지 약 55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 밖에도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나눔문화’를 조직문화 6대 과제 중 하나로 삼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 측은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지역사회에 보다 많은 도움을 주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