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플레이 랩’ 리뉴얼 오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플레이 랩’ 리뉴얼 오픈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연말 호캉스 시즌을 맞아 게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유통 전문기업 게임피아㈜와 손잡고 엔터 시설 ‘플레이 랩(PLAY LAB)’을 재단장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존 ‘BMW 키즈 드라이빙’, 키즈 교구 놀이가 가능한 ‘하바키즈라운지’ 등으로 구성된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실내 키즈 체험 월드 ‘키즈 빌리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키즈 빌리지 내에 위치한 ‘플레이 랩’은 약 400평의 드넓은 공간에서 콘솔 게임과 슈팅, 보드, 액션,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형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신형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와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이용한 11종의 게임을 추가했습니다. 전 세대에 사랑받는 ‘스트리트 파이터 6’, ‘철권 7’은 물론 90년대 오락실 게임으로 구성된 '캡콤 벨트액션 컬렉션', 축구 게임 ‘EA SPORTS FC™ 24' 등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여행객에게 특화된 다채로운 콘텐츠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패캉스(패밀리+호캉스)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관련 콘텐츠를 한층 강화했다”며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 랩 등 온 가족을 위한 체험형 공간을 비롯해 최고급 시설, 해운대 독보적인 입지 등의 강점을 살려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