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손발톱 레이저 수술기 '힐러1064' 진균증 개선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 국제 학술지 등재
이루다, 손발톱 레이저 수술기 '힐러1064' 진균증 개선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 국제 학술지 등재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Healer1064 제품 사진
▲Healer1064 제품 사진

이루다(대표 김용한)가 'Healer1064(힐러1064)'의 발톱진균증 개선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에 대한 임상 논문이 국제 학술지에 등재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루다는 ‘힐러1064’를 이용한 임상시험 논문 ‘손발톱진균증 개선을 위한 롱펄스 1064nm 레이저 수술기 치료 비교분석’이 SCI급 국제 학술지인 International Journal of Dermatology에 등재됐다고 알렸습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연구는 Diode Laser와 Nd:YAG Laser의 비교(대조)임상 연구로 시험군이었던 ‘힐러1064’가 임상적 개선율, 치료 중 통증 및 환자 만족도에서 더 우수한 결과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힐러1064’는 1064nm 파장을 가지는 반도체 레이저 수술기로 열에너지를 곰팡이균이 위치한 손톱, 발톱 아래까지 피부 손상 없이 깊숙이 전달하여 무좀균을 사멸시키는 원리입니다. 적정온도에서 곰팡이균이 파괴되는 점을 이용하고 있으며 핸드피스에 장착된 온도 센싱 기술을 적용하여 시술에 대한 안전성 및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는 입장입니다.

이루다 관계자는 “이번 SCI저널의 논문 개제를 통해 ‘힐러1064’가 발톱진균증 치료에 효과적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강한 진균제를 복용하지 못하는 환자들에게도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의료기관과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치료를 제공하여 그 수요가 점차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