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2023년 페스티브 럭키백 이벤트 선 봬
파크 하얏트 서울, 2023년 페스티브 럭키백 이벤트 선 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행운을 담은 페스티브 럭키백을 2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입니다.

페스티브 럭키백은 매 시즌 조기 품절되는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이번 페스티브 럭키백에는 기본 아이템으로 객실 바우처 1매를 포함해 다양한 다이닝 바우처 중 2개를 시크릿 혜택으로 담아 총 3매의 호텔 바우처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객실 바우처는 파크 하얏트 서울 스탠다드 객실 이외에 최고 행운의 주인공 2명에게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인 디플로매틱 스위트에서의 1박 투숙 혜택 또는 조식이 포함된 파크 하얏트 방콕 객실 2박 투숙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밖에도 호텔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바우처부터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의 런치 또는 디너 코스 식사권을 포함한 다양한 식사권과 돔페리뇽을 포함한 와인 교환권, 케이크 이용권 등과 최고층의 화려한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더 라운지의 와인 페어링이 포함된 런치 또는 디너 코스 식사권,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 그리고 바이닐 레코드 바 & 레스토랑인 더 팀버 하우스에서의 사시미 세트와 사케 1병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았습니다.

12월 30일, 31일 단 이틀간 판매하며, 호텔 2층에서 코너스톤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으로 1인 10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페스티브 럭키백의 가격은 60만원입니다.

준비된 페스티브 럭키백이 모두 소진된 경우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종료 안내는 파크 하얏트 서울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