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지역사회 겨울나기 봉사활동 전개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지역사회 겨울나기 봉사활동 전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가 지난 20일,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박물관 공원에서 겨울나무 옷 입히기, 제설함 설치, 쓰레기 수거 등 지역사회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사진=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가 추운 연말을 맞아 나무 옷 입히기, 제설함 설치, 쓰레기 수거 등 지역사회 겨울나기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전날 재단은 인천시 부평구의 박물관 공원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급격히 기온이 떨어진 추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특히 부평구청 및 산곡노인문화센터와의 협업으로 공원 내 나무 50여 그루에 볏짚을 둘러 옷을 입히고, 노인일자리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이 직접 손뜨개로 만든 크리스마스 장식을 나무에 달아 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울러 공원 내 눈길 낙상사고 예방을 위해 제설함을 추가로 기부 및 설치함으로써 지역사회 시민들이 안전한 공간에서 산책할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매년 동절기 김장김치 나눔, 연탄배달, 제설함 설치, 나무 옷 입히기 등 적극적인 겨울철 봉사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겨울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