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지역사회 소외이웃 위한 봉사활동 전개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지역사회 소외이웃 위한 봉사활동 전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산타데이’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올해도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는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메르세데스-벤츠 올투게더’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연말을 맞아 지역단위의 소외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10월 5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한 ‘교통안전 벽화 그리기’ 등을 전개한 데 이어, 벤츠 임직원들은 아동복지시설 봉사 활동 ‘산타데이’, 구연동화 봉사 활동 ‘마음의 메아리’, 그리고 장애인 시설 봉사 활동 ‘사랑의 생일파티’ 등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산타데이’에는 벤츠 딜러사 임직원 22명이 인천 아동복지시설인 ‘향진원’을 방문해 아동 청소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 의류를 전달하고 크리스마스 과자집 만들기와 마술쇼 등 공연을 펼치며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벤츠코리아 관계자는 “오는 2024년 출범 10주년을 맞는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벤츠 올투게더’ 프로그램을 한 층 강화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전사적 노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