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귀곡마검 이블리스’ 추가 등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 세븐나이츠2, ‘귀곡마검 이블리스’ 추가 등 업데이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신규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는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아군이 받는 광역 스킬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가장 먼 거리의 적에게 순간이동해 추적 효과를 적용하고, 추적 대상에게 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바탕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이면의 마성’ 시나리오를 공개했습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귀곡마검 이블리스’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신화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 공격 성향의 신화 등급 보석 3종과 전설 영웅 ‘봉인의 무녀 카구라’와 전설 플러스 영웅 ‘파괴의 군주 에반’의 전용 장비도 추가해 즐길 거리를 더했습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먼저 ‘크리스마스 기념! 반짝반짝 출석 이벤트!’에서는 출석 완료 시 전설 보석 선택 상자, 보석 소환 티켓 등을 지급합니다.

스페셜 미션 이벤트로는 ‘귀곡마검 이블리스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크리스마스 기념! 보석 합성 스페셜 미션!’ 등을 마련했으며, 귀곡마검 이블리스 영혼석, 신화 엘릭서, 이벤트 신화 보석 교환권 등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 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합니다. 넷마블은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세븐나이츠2>를 출시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