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중계] 파라다이스, "크리스마스 트리 즐기고 공연부터 팝업 마켓까지"... 이벤트 풍성
[유통가중계] 파라다이스, "크리스마스 트리 즐기고 공연부터 팝업 마켓까지"... 이벤트 풍성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진행
'산타 하우스' 중심으로 2030 취향 저격 브랜드 한자리에
인생샷 남길 수 있도록 화려하게 장식

[기자]

파라다이스가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을 진행하며, MZ세대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은 약 2700평에 달하는 규모인데요. 올해는 북유럽 산타 마을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산타 하우스’를 중심으로 27개의 2030세대 취향 저격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팝업을 찾는 고객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곳곳을 아기자기한 오브제들로 꾸미고 공간 전체도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특히 ‘레고코리아’와 '브레드이발소'의 크리스마스 테마 부스는 블록 제품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컬래버 제품을 각각 판매해 키덜트 MZ세대 고객의 발길을 끄는 모습이었습니다.

[ 인터뷰 / 김학 파라다이스 콘텐츠팀 :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팝업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올해는 MZ세대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레고, 빌레로이앤보흐 등 국내외 핫한 브랜드들과 힘을 합쳤습니다. 또 사진에 진심인 MZ 고객들이 최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곳곳을 아기자기한 오브제들로 꾸미고 공간 전체도 보다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

 

아울러 겨울낭만을 느낄 수 있는 야간콘텐츠도 강화했습니다. ‘크로마 스퀘어’와 ‘아트가든’에서 진행하는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가 바로 그것인데요.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는 특히 아트가든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 영상을 무려 가로 약 95m의 대규모 스크린을 통해 상영하여 축제 분위기를 한 껏 고조시켰습니다.

[ 인터뷰 / 김학 파라다이스 콘텐츠팀 :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고객분들께 특별한 연말 연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들을 마련했습니다. 12월 31일 저녁부터 새해로 넘어가는 자정까지 가수 빅마마 등의 공연을 비롯해 카운트다운 행사와 벌룬 드롭 이벤트가 펼쳐지고 1월 1일에는 퓨전 국악 등 전통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의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과 다채로운 연말 콘텐츠는 다음달 1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