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루셀, 2023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임산부 화장품’ 부문 2년 연속 수상
라루셀, 2023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임산부 화장품’ 부문 2년 연속 수상
  • 손기환 기자
  • 승인 2023.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바이오코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이 2023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임산부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사진=㈜바이오코스]

[경기=팍스경제TV] ㈜바이오코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이 2023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임산부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라루셀은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심성분으로 임산부는 물론 예민한 피부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ᅠ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2023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품질, 신뢰성, 경쟁력, 브랜드 가치 등 각 분야별로 엄격한 기준과 심사를 거쳐 각 부문 별 최고의 브랜드를 수상합니다.

라루셀은 임산부 사용 금지성분이 철저하게 배제된 안심성분 제품으로 임산부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임산부의 약 80%는 호르몬 변화로 인해 피부 변화를 경험하지만 한정적인 임산부 전용 화장품, 임산부 사용 금지 성분, 태아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불안감 등의 여러 이유로 임신 중 피부관리를 포기하는 임산부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렇게 스킨케어 제품 선택이 조차 어려운 임산부들의 인정받은 브랜드라는 부분에서 수상의 의미가 크다고 라루셀은 설명했습니다.

라루셀은 임신 중에도 사용이 가능한 안전한 성분과 독자적 과학 기술을 더해 안전하지만 피부 고민별로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맞춤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습니다.

특히 최근 임산부 튼살 고민을 위한 "미스틱라이트"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 2,400%에 달하는 성공률로 고객들의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라루셀은 임산부 뿐만 아니라 안전한 제품을 찾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끊임없이 다양한 제품 연구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민감성 피부 고객층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어 더욱더 기대가 될 전망입니다.

㈜바이오코스의 강성 이사는 "지금껏 달려왔듯 계속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다년간에 연구개발의 결실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 2024년에도 고객 한분한분의 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이며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스킨케어 제품을 연구개발 하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