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언노운코드', 성수동 핫플 LCDC 입점
에버랜드 '언노운코드', 성수동 핫플 LCDC 입점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언노운코드(UNKNOWN CODE)'가 MZ세대 대표 핫플레이스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LCDC 서울에 입점했습니다.

언노운코드는 다양한 꽃 축제와 국산 장미 개발 등을 통해 국내 조경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에버랜드가 지난 9월 출시한 분재 헤리티지 기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감도 높은 문화 코드인 분재가 가진 격조의 깊이를 바탕으로 수령 700년 된 주목나무는 물론, 소사나무, 매화나무 등 세 종류의 명품 분재에서 추출한 감각적인 우디(woody) 계열 향조로 만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22일부터 성수동 LCDC 서울 2층에 오픈한 언노운코드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석고방향제, 디퓨저, 핸드&바디워시 등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5종 17개의 상품 라인업을 내년 말까지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현장 구매도 가능합니다.

특히 언노운코드 브랜드에 담긴 분재 문화에 대한 스토리가 상품 패키징에 세밀화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돼 있어 선물로서의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또한 700년 된 주목 분재를 3D 스캐닝을 통해 그대로 구현한 언노운코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아티산스 헤이븐(ARTISAN'S HAVEN)' 석고오브제를 대형으로 제작하고, 각 분재 향조별 설명과 상품 라인업까지 전시된 분재 갤러리 컨셉의 포토존도 내년 1월 7일까지 특별 운영합니다.

같은 기간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돼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린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미니 석고방향제를 선물하며, 언노운코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사쉐방향제도 증정합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언노운코드는 감각적 취향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라며 "LCDC 서울에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연말연시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