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바이오, 건기식 3종에 정품인증 특허기술 도입
대웅바이오, 건기식 3종에 정품인증 특허기술 도입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대웅바이오 건기식 신제품 3종
▲ 대웅바이오 건기식 신제품 3종

대웅바이오(대표 진성곤)가 ‘Only One 프리미엄 건기식’ ▲블랙비타민 BOSS ▲굿모닝브레인 ▲멀티바이오틱스 잇츠뺄타임 3종에 유통채널 관리 및 신뢰도 향상을 위해 네모인사이트의 정품인증 특허기술을 도입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네모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네모인(NEMOIN)’ 불법유통방지 정품인증 서비스는 특허 등록된 기술로, 패키지 겉면에 개별 QR코드와 인증 보안키를 부착해 소비자가 정품 유무 및 불법유통 경로를 추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에 대웅바이오는 ‘Only One 프리미엄 건기식’ 3종 판매망이 전국 곳곳 약국가로 넓어지면서 유통적인 측면도 꼼꼼히 챙겨 유통질서를 확립해 나갈 예정이며 또한 이번 정품 인증 서비스를 도입시켜 건기식 불법 유통망 차단에 앞장선다는 계획입니다. 정품인증 서비스는 ‘Only One 프리미엄 건기식’ 3종 ▲블랙비타민 BOSS ▲굿모닝브레인 ▲멀티바이오틱스 잇츠뺄타임에 적용됐습니다.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대웅바이오가 이번 정품인증 서비스 도입을 통해 유통적 측면도 꼼꼼히 관리해 프리미엄 명품 건기식이라는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나아가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건기식 시장의 건전화에 앞장서겠다고”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