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주년' 케플러, 축전 이미지 공개·팝업스토어 개최
'데뷔 2주년' 케플러, 축전 이미지 공개·팝업스토어 개최
  • 김부원
  • 승인 2024.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그룹 케플러(Ke1per, 최유진·샤오팅·마시로·김채현·김다연·히카루·휴닝바히에·서영은·강예서)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축전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2주년을 기념하는 풍선을 들고 나란히 선 케플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또 케플러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4일 오후 6시30분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 카페 디어마이뮤즈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합니다. 현장에는 케플러의 지난 2년을 돌아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미지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 사인 폴라로이드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각종 이벤트들이 마련됐습니다.

케플러는 2022년 1월 3일 정식 데뷔했습니다.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최종 선발된 TOP9으로 구성됐습니다.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로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어 미니 2집 ‘DOUBLAST (더블라스트)’, 미니 3집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 미니 4집 ‘LOVESTRUCK! (러브스트럭!)’, 미니 5집 ‘Magic Hour (매직 아워)’를 발매했습니다. 일본에서 싱글 1집 ‘FLY-UP (플라이-업)’, 싱글 2집 ‘FLY-BY (플라이-바이)’, 싱글 3집 ‘FLY-HIGH (플라이-하이)’도 발매한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