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학교 밖 청소년에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초대권 전달
에어부산, 학교 밖 청소년에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초대권 전달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4.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어부산 기남형 전략커뮤니케이션실장과 부산광역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백진영 센터장이 전달식 후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 초대권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에어부산은 자사가 스폰서로 참여하는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CCMA 2023’)의 초대권을 마련해 부산 내 학교 밖 청소년 85명에게 4일 기부했습니다. 학교 밖 청소년은 학교나 가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청소년으로, 이번 기부를 통해 평소 공연장 방문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문화 체험 기회를 지원함과 동시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방한 용품인 충전식 손난로도 함께 전달했습니다.

에어부산이 이번에 스폰서로 참여한 CCMA 2023은 국내 3대 뮤직 어워드 중 하나로, 올해 처음으로 부산에서 개최됩니다.

에어부산은 이러한 글로벌 행사가 지역 내 문화 예술 산업 발전은 물론 향후 연계 관광상품을 통한 해외 관광객 유치도 기대할 수 있어 지역 대표 항공사로서 후원에 나섰다고 설명했습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학교 밖 청소년들의 문화 향유권을 확대해 뜻깊은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해 지역 거점 항공사로서의 역할 수행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