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 딸 홍보대사 김의영씨,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 제1호 기부
대전의 딸 홍보대사 김의영씨,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 제1호 기부
  • 박희송 기자
  • 승인 2024.01.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장우 대전시장(오른쪽)이 김의영씨와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시]
이장우 대전시장(오른쪽)이 김의영씨와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시]

[대전=팍스경제TV] 대전시 올해 첫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 기부자가 탄생했습니다.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인 가수 김의영 씨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오늘(8일) 대전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홍보대사 김의영씨는 제22회 제천박달가요제 대상·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5위를 기록했고 1집 앨범 '내게 오세요' 발매 후 왕성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는 인기 가수입니다.

김의영씨는 "제 고향 대전의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1년간 대전 홍보에 앞장서 왔다"며 "앞으로도 대전을 알리기에 더욱 노력하겠다. 또한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대전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500만 원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개인이 연간 기부할 수 있는 최대 금액으로, 김의영씨는 2024년 대전시의 제1호 최고액 고향사랑기부자로 참여하면서 마중물 역할을 해주게 돼 고향사랑기부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1인 최대 500만 원까지 주소지가 아닌 다른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액의 30% 답례품 혜택을 받는 제도입니다. 

기부금액은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 공제되고 10만 원 초과분은 16.5% 공제받으며 기부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을 통해 납부가능하며 전국 모든 농협 창구에서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지연 2024-01-09 01:46:58
김의영 가수님 고향인 대전의 발전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하시는 모습 넘넘 보기 좋네요 ~ 쉽지 않은일인데 큰 돈을 한번도 아닌 여러번 기부라니 기부천사 타이틀이 역시 천사라는 말도 역시 어울리는 미모예요 ~~~ 김의영 가수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성환여니 2024-01-09 01:29:15
김의영 가수님 새해부터 고향 대전시에 기부랭사를 하시는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노래도 잘하지 얼굴도 이쁘지 참으로 천사강림!! 꽃길만 걸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