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찜 특가' 진행
제주항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찜 특가'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4.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주항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찜 특가' 진행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대표 김이배)이 연중 최대 항공권 할인 행사인 ‘찜(JJIM)특가’를 1월 9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찜특가’ 예매는 국내선은 9일, 국제선은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국내선은 3월1일부터, 국제선의 경우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판매합니다.

항공권은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만 가능합니다.

‘찜(JJiM) 특가 항공권’은 무료로 맡기는 수하물 없이 비행기 안으로 1개의 휴대품(3면 합계 115cm 이내, 무게 10kg 이하)만 들고 가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계획에 맞춰 예매를 해야 합니다. 수하물을 맡겨야 한다면 특가 항공권을 예매한 후 ‘사전 수하물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제주항공은 항공여행을 계획하고있는 고객들의 경비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합니다.

제주항공은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이번 ‘찜(JJIM) 특가’ 판매 기간 동안 소중한 사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 19명씩 7일간 선착순 133명에 한해 4명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1명의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명 모두 동일 여정으로 예약할 경우에만 무료 1명 혜택이 적용되며, 해당 예약의 경우 전체 환불 또는 여정 변경만 가능합니다.

또 모바일 앱으로 항공권 구매할 경우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9%의 할인코드를 제공합니다.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국내선 7%, 국제선 5%의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