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이월드 A330 항공기 인증사진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 이월드 A330 항공기 인증사진 이벤트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4.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티웨이항공, 이월드 A330 항공기 인증사진 이벤트 실시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대구 이월드 A330 인증사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1월 1일부터 연말까지 티웨이항공 A330 인스타그램 인증사진 이벤트와 탑승객 대상 이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이월드 83타워 4층 광장에 설치된 티웨이항공의 A330 비행기 조형물과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당첨자는 매월 첫째 주 티웨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매달 1명에게 대구발 국제선 항공권 2매를 증정합니다.

티웨이항공은 탑승객 대상 이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티웨이항공을 이용한 승객은 이월드 매표소에서 모바일 또는 종이 탑승권을 제시하면 본인에게는 자유이용권의 40% 할인, 동반자에게는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탑승권 할인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월드에 설치된 티웨이항공 A330 비행기 조형물 앞에서 각자의 이야기가 담긴 멋진 인증사진을 선보이길 기대한다”며 “티웨이항공은 올해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비행으로 여행객분들이 즐거운 추억 만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