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콘텐츠 ‘헬리온의 차원 미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콘텐츠 ‘헬리온의 차원 미로’ 업데이트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헬리온의 차원 미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헬리온의 차원 미로’는 입장 시 맵과 기믹의 구성이 랜덤으로 결정되며 파티의 평균 캐릭터 전투력에 따라 난이도가 설정됩니다. 이용자들은 정해진 공유 부활 횟수 내에서 보스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기 ‘광전사 대검’과 ‘수호기사 건틀렛’ 등 2종을 추가하고, 클래스별로 무기를 2개씩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스위칭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전투 중 무기를 바꿀 수 있으며 무기 스위칭 시 스킬셋도 함께 변경됩니다.

뿐만 아니라 28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하이패스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고 해당 서버에서 30일 미션 훈련소 미션만 완료해도 성장 재료를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보유하고 있는 스탯을 추가 강화할 수 있는 ‘슈 스탯 증강 시스템’을 비롯해 ‘신화 소울러너 초월 단계 추가’, ‘성소 등급 확장’, ‘축복받은 신념&맹약 강화 확장’, ‘소울링커 최대 레벨 260레벨 확장’ 등 각종 성장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먼저 오는 2월 6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얼음 부스러기’와 ‘매끈한 얼음덩어리’를 모아 얼음 조각으로 제작하고 ‘빛나는 컬렉션 아이템 상자’, ‘8성 신화 확정 소울스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한겨울의 얼음 조각 축제’를 실시합니다.

같은 기간동안 5일간 출석하고 보상을 승급해 최고 등급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컬렉션 업데이트 기념 승급 출석’ 이벤트와 주말동안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이 득표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한 주말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이 외에도 ‘얼음 깨기 보드판 이벤트’에서는 매일 푸쉬로 지급하는 ‘얼음 깨기 보드 티켓’을 사용해 목판을 열면 ‘블루다이아’, ‘고급용기/생기 스킬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